대동백화점-공지사항
[공고] 2019년 (주)대동백화점 종합관리용역 위탁운영 입찰공고
2019년 (주)대동백화점 종합관리용역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입찰개요
가. 입찰명 : (주)대동백화점 종합관리용역(건물/시설물관리, 보안, 미화, 주차, 안내)
나. 소재지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730(상남동)
2. 계약기간 : 2019년 1월 1일 ~ 2019년 12월 31일(1년)
3. 입찰참가조건
가. 경남에 본사 주소지를 둔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에 경비,미화,용역업으로 등록되어있고 경비업법, 공중위생관리법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시설물 종합관리 용역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소방안전관리 대상건물을 관리할 수 있는 자를 선임할 수 있는 업체
마. 수전용량 10,000KVA를 관리할 수 있는 자격자를 선임할 수 있는 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내 행정처분 또는 과징금이 부과되거나 4대보험 및 국세/지방세
체납을 하지 아니한 업체
4. 입찰업체 선정 및 계약
가. 입찰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방식
나. 발표 : 입찰서류 및 제안서 평가 최상위 3개 업체 제안발표 실시
다. 계약 : 제안발표 및 당일 개봉한 입찰서(견적서) 평가 후 최고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5. 위탁사업자 선정절차
구분 | 일정 | 내용 |
입찰공고 | 2018.11.14. ~ 2018.11.20. | - 11.20.(화) 18시 제안서 접수 마감 |
- 제안서 평가 상위 3개 업체 선정 | ||
서류심사 | 2018.11.21. ~ 2018.11.23. | - 서류심사 후 최상위 3개 업체 선정 개별 통보 |
제안발표 | 2018.11.27.(화) 오전 10:30 ~ | - 장소 : 대동백화점 지하2층 교육장 |
- 제안발표당일 밀봉된 입찰서(견적서)제출 | ||
세부협상 | 2018.12.2. ~ |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시 차순위자와 협상 |
계약체결 | 2018년 12월 중 | - 업무 인수인계 및 계약체결 |
# 첨부
1. (주)대동백화점 종합관리 용역 입찰공고서 - 1부
2. (주)대동백화점 종합관리 용역 과업지시서 - 1부
3. (주)대동백화점 종합관리 용역 제안요청서 - 1부
4.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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