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념

대동백화점은 개점이래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협력사는 물론 사회에서 신뢰받는 기업, 모범적인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고객만족,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품질 경영에 전력을 다해 왔으며, 안주고 안받기 운동을 통한 협력사와의 투명한 거래관계 형성 등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문화 형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성실과 신뢰는 대동백화점의 모든 사업 활동을 규정하는 기본 원칙으로서 고객과 사회의 인정과 신뢰를 얻는 밑바탕이 되어왔습니다.

또한 시련의 와중에서는 우리를 지탱해 주었던 가장 큰 버팀목이 되었고, 역경을 헤쳐 나오는 가장 큰 원동력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 건전기업 육성(건전한 기업 활동, 성실에 입각한 신뢰감 구축 및 이익의 사회 환원)
  • 공존경영(서비스 정신의 생활화, 함께 잘사는 사회구현)
  • 인재제일(인본주의, 부단한 자기계발을 통한 창조적 사고 및 적극적 변화 추구)을 정신으로 삼고 있습니다.

대동백화점의 모든 임직원은

새로운 가치 창조로 고객과 사회에 기여하는 일류기업, 투명하고 깨끗한 문화로 사회로부터 신뢰 받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꿈과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훈과 정신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 창조로 고객과 사회에 기여하는 일류기업, 투명하고 깨끗한 문화로 사회로부터 신뢰 받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꿈과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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