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021년 우수회원 혜택
1. 선정기준
구매 금액 : 2020년 1월 ~12월
구분 | 내용 |
---|---|
Platinum | 전년도 기준 년 2천만원 이상 구매고객 |
Gold | 전년도 기준 년 8백만원 이상 구매고객 |
Silver | 전년도 기준 년 5백만원 이상 구매고객 |
2. 회원 혜택
구분 | 내용 |
---|---|
Platinum |
|
Gold |
|
Silver |
|
※ 적용 기간 : 2021년 1월 ~ 2021년 12월
※ 당사 사정에 의해 혜택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고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3. 유의사항
1) 구매 금액 합산 기준
- ① 대동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명의자 기준으로 금액 합산됩니다.
- ② 현금, 타사카드, 상품권 결제 시 대동 패밀리 포인트 카드 명의자 기준 합산됩니다.
- ③ 대동 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후 타 명의 포인트카드 적립 시 포인트카드 명의자 기준 합산됩니다.
- ④ 일부 매장 및 상품 구매 금액 제외입니다.
2) 선정 제외 조건
- ① 특정 브랜드 구매 및 적립 편중/과다, 결제 카드 개수 과다, 사후적립 건수 과다 등 비정상적으로 판단 될 경우
- ② 구매 취소 금액 및 건수 과다할 경우
- ③ 임직원 등록 카드로 결제한 경우
- ④ 선정 후 구매 취소하여 기준에 미달 될 경우
- ⑤ 다수의 고객이 특정 카드 공유하여 적립하는 경우
- ⑥ 그 외 정상적인 구매 금액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 제외됩니다.
3) 기타
- ① 우수고객 혜택 양도 불가합니다.
- ② 일부 매장은 할인 혜택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