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021년 우수회원 혜택

1. 선정기준

구매 금액 : 2020년 1월 ~12월
구분 내용
Platinum 전년도 기준 년 2천만원 이상 구매고객
Gold 전년도 기준 년 8백만원 이상 구매고객
Silver 전년도 기준 년 5백만원 이상 구매고객

2. 회원 혜택

구분 내용
Platinum
  • - 상시 5% 할인 (매월 무제한)
  • - 티 포인트 지급 (매월 5만점 / 1층 파스쿠치)
  • - 명절 및 생일 선물 증정
  • - 전용 주차 공간 제공 (지하 1층 중앙 E/V 옆)
  • - 연 1회 제휴 호텔 숙박권 제공 (문의 : 055-212-8091)
Gold
  • - 5% 할인 쿠폰 증정 (매월 15매)
  • - 티 포인트 지급 (매월 3만점 / 2층, 3층 카페)
  • - 명절 및 생일 선물 증정
  • - 주차 무료 (4시간)
Silver
  • - 5% 할인 쿠폰 증정 (매월 10매)
  • - 주차 무료 (3시간)

※ 적용 기간 : 2021년 1월 ~ 2021년 12월
※ 당사 사정에 의해 혜택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고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3. 유의사항

1) 구매 금액 합산 기준
  • ① 대동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명의자 기준으로 금액 합산됩니다.
  • ② 현금, 타사카드, 상품권 결제 시 대동 패밀리 포인트 카드 명의자 기준 합산됩니다.
  • ③ 대동 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후 타 명의 포인트카드 적립 시 포인트카드 명의자 기준 합산됩니다.
  • ④ 일부 매장 및 상품 구매 금액 제외입니다.
2) 선정 제외 조건
  • ① 특정 브랜드 구매 및 적립 편중/과다, 결제 카드 개수 과다, 사후적립 건수 과다 등 비정상적으로 판단 될 경우
  • ② 구매 취소 금액 및 건수 과다할 경우
  • ③ 임직원 등록 카드로 결제한 경우
  • ④ 선정 후 구매 취소하여 기준에 미달 될 경우
  • ⑤ 다수의 고객이 특정 카드 공유하여 적립하는 경우
  • ⑥ 그 외 정상적인 구매 금액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 제외됩니다.
3) 기타
  • ① 우수고객 혜택 양도 불가합니다.
  • ② 일부 매장은 할인 혜택 제외됩니다.
Loading...